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추천합니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추천합니다

Earlybird music 님의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추천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요

오늘은 비도 요란하게 쏟아져서 운동하기가 힘들더라구요

퇴근하는데 비가 그쳤길래 음악으로 기분 전환하면서 동네 한 바퀴 돌고 왔어요

얼른 장마가 지나가서 맑은 날씨에 운동하고 싶네요

모두 건강하게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3
  • Kkk
    제목이 너무 좋네요
    상쾌할거같아요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진진찐
    상쾌한 숲속같은 명상곡 좋네요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