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산책할때 듣기 좋아요. 리듬이 타지는 멜로디여서 발걸음이 경쾌해져요. 마음도 덩달아 가벼워지는 음악입니다. 날이 좋을때 들으면 더 걸음이 가벼워지는 음악이에요~ 듣다보면 만보 금방 채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