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사운드 거리의 풍경 추천해요~

마인드키 내 사운드들은 다 듣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특히 이번 주제인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사운드 추천하게 되서 넘 좋네요~ 저는 운동할 때 좀 잔잔한 음악도 즐겨 듣는거 같아요 거리의 풍경은 가볍게 산책하면서 듣기에 넘 좋은 음악이예요~ 특히 이번주 인기순위에 올라와 있는 것이고 커피 한잔, 수많은 바퀴들, 신호등 그리고 사람들! 이란 설명이 있네요~ 많이들 좋아하는 사운드 중 하나이네요! pino의 곡이네요~ 2:23초 정도로 짧긴 한데 즐겨찾기 해 놓고 또 반복해서 들어도 좋은 음악이네요~ 이 사운드를 들으면 제목처럼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편이라 즐겨 듣고 있네요~ 모두 운동할 때 어떤 노래든 신나는 것, 잔잔한  사운드 믹스로 들으면서 운동 열심히 해 보자구요!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사운드 거리의 풍경 추천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김나영
    저두 걷기할 때 이노래 들은 적 있는데 좋드라구요. 뭔가 진짜 거리의 풍경이 느껴진달까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이곡도 재미있는 곡일거 같아요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승린님
    긍정 에너지곡 좋네요
    오늘도 열심히 운동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요즘 같은 날씨엔 가벼운 산책도 할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산책할 때 추천하신 음악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저도 여러번 챙겨들었던 음악 중 하나네요~~
    수요일인데 오늘은 비가 지금 안오고 있어서 좋은데;;; 너무 습해요;;; 걷기 운동하기 너무 나쁜 날씨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