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들으며 헬스!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들으며 헬스!

https://cashwalk.page.link/UkYQX5DEkKZmxjXF7?soundId=20446&soundType=single&service=mindkey

 

 

제가 몇일 전 부터 운동을 시작했답니다. 

제일 먼저 하는게 러닝인데요. 

러닝~ 티비보면서 하시는 분들이 꾀 많으시더라구요. 

그런데 티비보면서 하면 운동의 그 느낌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몸의 느낌! 

운동의 효과를 보려면 영상을 보는 것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음악을 듣거나~ 라디오를 듣는답니다. 

 

요즘은 날이 습하고 장마기간이라 초록초록한 나무의 그 상쾌함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의 추천 음악은!!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숲 속을 거닐고 있는 느낌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 부지런히 운동 할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들으며 헬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옹굥앵😐
    이노래 너무 좋을거 같아요
    사진트부처가 파륵파릇하네여
  •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운동할때 듣기 좋은 음악이네요
    추천 곡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wildcatzz
    좋은음악 추천 감사합니다.ㅡ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상쾌해지는 사운드에요
    즐겨 들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도 어제 들었어요
    운동하시면서 잘 들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소푸
    사운드 제목부터가 싱그럽네요.
    숲 속에서 거니는 느낌이라... 운동할때 듣기 좋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wonk
    러닝 운동 너무 좋지요~~~
    추천해주신 음악도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숲속을 거니는 느낌.. 좋죠 ㅎㅎ 저도 요즘 헬스장 다니는데 런닝머신할때 한번 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