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좋은 사운드-거리의 풍경

요즘 산책 나갈때 즐겨 듣는 사운드예요~

경쾌한 사운드에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어루러져

가벼운 발거음으로 산책 하게 되는거 같아요~!!

들을때마다 기분 좋아져요!!

요즘 날도 후덥지근하고 습도 높아서 운동하기 힘든데 이 사운드 들으면 발거음도 가벼워지고 기분도 업 되서 좋더라구요~한번씩 들어보세요^^

산책할때 듣기좋은 사운드-거리의 풍경

0
0
댓글3
  • 승린님
    저도 이곡 좋아해요
    함께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 정말 좋아요. 운동할때 들어 볼께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오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하기 좋은 곡이군요
    후딱 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