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하면서-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저는 주로 5시 퇴근해서 우리 동네 뒷산 금당산 중간길을 30분 정도 걷고 30분은 동네 한 바퀴를 걸어서 한시간 운동을 합니다

여름에는 6시에 가도 해가 지지 않아 사람도 많지 않아도 무섭지않고 걸으면서 이 생각 저 생각을 합니다 사람이 별로 없을 때는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이 음악을 좀 크게 틀어 걷는데 잔잔한 음악이 행복감을 줍니다 

하루종일 힘들었던 일보다 운동하고 집에 들어가서 맛있는 밥 먹어야지 하는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서 자주 듣습니다  운동하면서 잔잔한 음악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걷기하면서-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저도 이 사운드  추천했어요. 배경화면부터 네잎 클로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천섭천규맘
    걷으면서 들음 좋겠어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편안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유나&향숙♡
    제목부터 마음을 평화롭게 해주네요
    1시간 운동 길이 편안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