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합니다

운동할때듣기좋은 음악 추천드려요~~

산책할때도 듣는노래에요

재즈풍의 피아노연주와 챨랑챨랑 흔드는소리

경쾌하고 웃음이나는 음악이라 발걸음이 정말

가벼워지는것같아요^^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보라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재즈풍의 피아노음악... 들어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재즈풍의 신나는 노래 저도 엄청시리 좋아합니다. 운동할때 들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kk3355
     몸무게도 가벼워질것 같은 음악이네요ㅎㅎ
    비좀 그쳐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하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박지민
    피아노 소리와 어우러지는 경쾌한 선율
    들은 언제들어도 듣기에 좋운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