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추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운동할때 들으면 좋은 저의 추천 사운드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입니다.. 경쾌하고 라이트한 사운드가 걷거나 가벼운 런닝할때 들으면 운동이 조금은 덜 힘들게  느껴지더라구요~한번씩 들어보시고 비가 오지만 가벼운 산책 어떠실까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걷자걸어!!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가볍게 산책하면서 들으면 좋은 음악이겠네요
    다음에 산책 할 때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즐주말 되새요
  • 프로필 이미지
    이선희
    저도 가끔 듣는 곡이랍니다..
    산책할때 듣기 딱이더라구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비가오니 가볍지는 않네요 ㅎㅎ 농담입니다  건강하게 산책하며 걷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