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
운동할때 들으면 좋은 저의 추천 사운드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입니다.. 경쾌하고 라이트한 사운드가 걷거나 가벼운 런닝할때 들으면 운동이 조금은 덜 힘들게 느껴지더라구요~한번씩 들어보시고 비가 오지만 가벼운 산책 어떠실까요?
0
0
댓글6
운동할때 들으면 좋은 저의 추천 사운드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입니다.. 경쾌하고 라이트한 사운드가 걷거나 가벼운 런닝할때 들으면 운동이 조금은 덜 힘들게 느껴지더라구요~한번씩 들어보시고 비가 오지만 가벼운 산책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