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에이드-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동력! 에너지 넘치는 모던 요가 추천해요.

핑크에이드-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동력! 에너지 넘치는 모던 요가 추천해요.

 

요즘 같이 비가 자주 오고 흐린날씨에는 기분도 같이 축~처지기 쉬운데요, 그럴때는 적당한 비트의 음악을 들으며 신나게 20~30분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 지는 것 같아요. 추천 드리는 음악은 개인적으로 요가 보다는 걷기 할때 더 듣기 좋은 음악 같아요. 적당히 빠른 비트에 과하지 않고 차분하게 생각을 정리하며 걷기 운동하기 좋은 음악 같아서 추천해 보아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봄이
    핑크에이드님 노래 너무 좋아요
    추천감사합니다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김경섭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에스프레소
    저도 핑크에이드님 음악들이 좋더라구요 
    추천 감사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쪼곰이
    모던요가 들으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제목은 요가가 들어가지만 걷기할때 더 좋군요. 저도 핑크에이드님 음악 즐겨듣는데 어떤 운동이든 다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kk3355
    걷기를 주로 하는데 날씨가 흐리니 기분도 쳐지더라구요 ~추천곡 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