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좋은 거리의 풍경 추천해요

산책할때 듣기좋은 거리의 풍경 추천해요

제가 추천하고싶은 음악은 PINO님의 거리의 풍경 입니다 이음악은 언제들어도 좋은 사운드에요

커피를 한잔할때도 좋구요 카페에 앉아서 듣기도 좋구요

로맨스영화의 한장면이 떠오르는 그런 음악이에요

오늘같이 비오는날에도 너무 어울리는 음악이에요

밝고 경쾌하지만 분위기도 있는 어디에나 어울어지는

음악이라 좋아요

 

https://cashwalk.page.link/cJ91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SKY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곡
    영화의 한장면이 떠오르는 곡이라니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작성자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곡이에요
    영화에서 나올듯한 음악입니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하루세끼
    저도 pino님의 거리의 풍경 좋아해요! 듣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음악이라 운동할때도 좋을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작성자
    피노님 노래 너무 좋아요 
    항상 행복만 가득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규칙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작성자
    네 좋은곡입니다 
    꼭한번 들어보세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노래가 좋네요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작성자
    노래 정말 좋은 곡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이슬
    듣기 편한 음악이네요~~
    커피한잔 같이 마시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작성자
    커피한잔 마시면서
    들으면 너무 좋은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쓰마미
    너무 좋은 음악이네요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작성자
    마자요 최근들은 노래중에
    이게 젤루 좋앗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