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운동할 때 들으면 좋은거 같아요

[산들 바람을 따라]운동할 때 들으면 좋은거 같아요요즘 여름이라 땀도 많이나고 해서 운동하기 힘들어요.

근데 이 노래 들으면 상쾌하니 기분도 좋아져요.

운동은 힘들지만 피아노 선율 따라서 몸을 움직여봅니다.

바람이 불어오듯 마음도 시원해지는거 같기도 해요.

힘든 운동 마음도 잡아보면서 건강을 위해 아자아자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따끈따끈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제목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음악들으면서 운동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여름이니 파란 하늘보면서 운동하면 좋지요. 비가 빨리 그치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ㅎㅎ좋네요
    운동할때 음악이 있음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최상도
    운동하며 잘 들을께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