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때 듣기 좋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의 PINO 님 사운드 추천하네요. 걷기운동을 할때 음악 들으니 경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힐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