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O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해요

운동할때는 신나고 파워풀한 곡도 좋지만요~

저는 아주 강도높은 운동을 하지 않아서 그런가 너무 템포가 빠르거나 신나는것 아니어도 밝고 경쾌한 사운드도 좋은것같아요PINO님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사운드 추천해요

pino님은 다른곡으로 너무 좋아서 구독하고 그 분 목록에 있는 곡들을 다 들었었는데요~

이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라는 사운드는 제목 그대로 경쾌하고 산뜻한 곡이예요

피아노 선율과 차카차카차카 하는 그 모래 흔드는 소리 (악기 이름은 모르겠네요 ㅋㅋ) 로 신이 나면서도 힐링되는 느낌이예요

운동을 기분좋게 하게 해주는 산뜻한 곡

추천합니다~ 곡 링크예요~

https://cashwalk.page.link/6XLw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에브리루다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fish
    운동을 기분좋게 하는 산뜻한 곡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Jiny77
    ㅈㅎㅎ내요
  • 프로필 이미지
    homi
    차카차카하는 소리 은근 매력적이네요ㅎㅎ 신나면서도 힐링이 되는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브리루다
    작성자
    약간 인디밴드나 버스킹공연에서도 많이 쓰여서 더 서정적인 느낌나고 좋은것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