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추천: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아침운동할때 듣기좋은 노래 한곡 추천합니다!

상쾌하고 경쾌한 느낌의 피아노선율이 운동욕구를 뿜뿜하게 하는 느낌이 잇네요 ㅎㅎ

여름에는 해없는 새벽이나 아침운동이 좋은것 같아요!

노래 들으면서 산책이나 운동 마치고 오면 넘 뿌듯하더라고요

다들 건강한 하루되시길...!

 

사운드추천: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제목부터가 너무 상큼하니 좋은데요,,
    잘들을게요ㅗ
  • 프로필 이미지
    fish
    숲속을 걷는 기분이 들것만 같네요
    아침 운동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아침에 음악들으면서 하루 시작 하면 기분이 상쾌 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