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때>>평화로운날,꽃을 바라보면서

운동할때>>평화로운날,꽃을 바라보면서

 

 

  통통튀는  멜로디의   발랄한 곡이라서  기분까지  업 되고  괜시리 입꼬리가

방긋방긋 해지는거 같고   네잎크로바처럼  행운이 가득한마음이 들어서  자주 듣곤합니다..

박자도  단순한 반복이라  금새  머리에 깊이 새겨져  듬칫듬칫 나두 모르게 나나나~~~~흥얼흥얼  맞처 걷기도 해요 ㅎㅎ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저도 이 사운드  추천했어요. 배경화면부터 네잎 클로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운동할때는 역시 밝고 경쾌한 곡이 좋지요.
    힘을 주는 음악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단순한 리듬이 머리속에는 오래 남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임칠선
    평화로운 날
    꽃을 보면서..
    네잎 클로버  사이로
    한줄기 빛 한줄기 희망을 본다...
  •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희망적인 음악추천 너무 감사해요,,
    잘들을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제목이 너무 희망적 이네요  좋은곡 추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