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힐링은 매일 매일 필요한 것 같아요. 특히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더욱 그럴 것 같아요. 제가 그러거든요..^^ 이 곡은 곡도 밝고 명랑한데, 가장 눈에 들어왔던 점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라는 제목이었습니다. 제목만으로도 힐링을 할 수 있는 곡이랍니당~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밍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단테
    가벼운발걸음 할수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회사가는 발걸음이 늘 무거워서요 
    이음악들으면 가벼워질까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진짜 힐링은 매일매일 필요한거같아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 최혜선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
    제목 자체로두 맘이 좋아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swimming
    피노님 사운드 은근 좋던데...  맞아요 제목과 사진만으로도 힐링이 되죠 그래도 들어보려 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