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사운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를 들으면 힐링이 되어요 연주중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마라카스 같은 악기 연주가 흐르는데 마치 파도소리처럼 들리거든요 파도 소리 위에 피아노 건반 소리가 발걸음처럼 느껴지기도 하여 바다를 여행하는 기분입니다

[힐링 사운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윤선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파도소리같은 연주가 들려오는군요
    힐링하기 딱 좋게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