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를 추천합니다

이 음악 보사보노의 리듬을 타고 흐르는 음악이 기분좋게 만든다

피아노 소리도 듣기 좋고 아침에 들으면 하루가 정말로 가볍게 시작할것 같은 음률이다

PINO 님 이런 음악 많이 만들어 주세요

너무 기분 좋은 음악 덕분에 행복해 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를 추천합니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박경남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혜선
    음악제목처럼 발걸음이 가벼워질거 같아요 !! 
    오늘 이음악 들으면서 걸어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치웅
    아침에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홧팅
  • 프로필 이미지
    입꼬리업
    들어 봐야 겠네요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Seon
    아침 잠을 깨고 일어나기 너무 힘든데 이럴때 좋음 음악 들으며 일어나면 좋을것 같아요 기분좋음 아침을 만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라리
    음악이 은은하니 듣기 좋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산뜻한 음악 추천 감사해요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