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pino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pino

중부지방은 그래도 비가 그쳐 날씨가 좋네요 하루종일 비가 오다 종일은 아니지만 해를 보았어요

그해가 그렇게 반가울수가---

남쪽은 비가 오고있는데 그만 왔으면 하는 기도를 드립니다

https://cashwalk.page.link/6XLw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길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혜선
    매일매일 발걸음이 가벼웠으면 좋겠어요 
    날씨만 맑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