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좋아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좋아요~!

 

힐링이 필요할때 즐겨듣는 사운드 추천드릴게여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라는 곡인데요

여름날의 청량함이 느껴지기도 하고 뭔가 여행지에 와있는 기분도 드는 곡이예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아웃해서 산책하면서 듣기도 좋은 곡이구요~

약간 여름에 카페에서 들으면 잘 어울릴 곡!

듣고 있느면 힐링 그자체예요ㅎㅎ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BH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