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날, 꽃을바라보며..

제목부터가 힐링인 사운드입니다.

평화로운날, 꽃을바라보며..

생각만해도 힐링~~^^

이 사운드를 듣고 있으면..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에..

바람은 살랑살랑 불어오고

정말 한가로히  바닷가에 누워있는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새들은 예쁘게 짹짹거리고 아이들의

꺄르르 신나하는 목소리가 들리고

더불어 바다소리까지 들리는 

그럿곳에 누워 기분좋아지게 하는 

사운드 들으면 그것이 힐링일것 같아요.

평화로운날, 꽃을바라보며..

https://cashwalk.page.link/iNd9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저도 이 사운드  추천했어요. 배경화면부터 네잎 클로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정말 평화로운 모습이 생각나는 곡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은찬은서맘님 평화로운날, 꽃을바라보며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이
    제목도 좋네요 ㅎㅎ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한번 들어볼게용 ;)
  • 프로필 이미지
    살랑살랑 바다바람이 불어오는 느낌의 노래라니 들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