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지만 비가 너무 오네요. 제목처럼 맑은날 아침을 맞이한게 언제인지 잊어버리겠어요. 맑은 하늘. 파란 드높은 하늘아~ 지금은 파란색 하늘이 넘 그립네요. 장마야 어서 물러가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