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을 그리다)사운드추천합니다.

푸른하늘의 구름을 보면서 걷는 발걸음처럼 경쾌하고 바이올린 소리도 나는것 같고, 다채로운 악기로 하늘을 잘표현해주는 느낌이 납니다. 함께 가족들과 듣고 싶기도하고 운전할때 들으면 좋을것 같은 곡으로 추천합니다.

이 곡을 추천하며 많은 분들이 들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푸른하늘을 그리다)사운드추천합니다.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좋은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운전할 때 한번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순정
    푸른하늘을 그리다 사운드 추천글 잘보앗습니다. 들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정
    사운드추천글 잘보았습니다.
  • 보호랏
    나중에 한번들어봐야겠네요 좋은 음악추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수경~♡
    운전할 때 들으면 좋은 음악이라니..
    운전할때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 달려라옥아
    오늘 날씨와 너무나 잘어울리는 선곡이네요 
    심심할때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yeon
    운전할때 들으면 진짜 좋을듯 하네요
    한번 들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