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 힐링에 듣기좋은 음악

저는 운동할때랑 커피한잔할때 힐링되는 시간을 가져요

힐링할때마다 이 음악을 저장해놓고 듣곤합니다~

일하고 더운날 마음과 몸이 지쳤을 때 듣기 좋더라구요

듣고있으면 발걸음도 가벼워지는거 같구 힐링됩니다

아무생각 하지않아도 되는게 좋은거같아요~ 자주들어야겠어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 힐링에 듣기좋은 음악

 

 

 

https://cashwalk.page.link/D5dNEWdm8S8sUbXP9?service=mindkey&soundType=single&soundId=20421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다우니향기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링크 첨부까지 해주시고 친절하시네요
    한번 들어볼게요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정
    좋은 음악 글 잘보았습니다. 들어봐야겟네요
  • 이현숙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이었으면 좋겠지만 우리의 현실은 그렇지가 않앙ᆢㄷ. 꼭 한번 들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옹굥앵😐
    저두 이노래 넘 조아해여
    오늘도 들엇는데 좋아서 저두 추천 글에 ㅇㄹ렷오요
  •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좋은음악추천 너무 감사해요,,
    잘들을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입꼬리업
    좋은 음악 추천 감사합니다. 들어 봐야 겠네요.
  • 만수무강
    추천 감사해요! 썸네일도 시원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