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 힐링음악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 힐링음악

저는 핑크에이드님의 음악이 참 좋더라구요

운동, 수면, 힐링 카테고리도 다양하고요

무엇보다도 제목을 보면 곡의 느낌이 정말 딱! 와요.

그래서 시간낭비하며 이곡 저곳 들어보며 보물찾기를 할 필요가 없어요.

이 곡을 들으면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 할 수 있어요.

와~~ 신난다!!! 상쾌하다!!! 흥이난다!!!! 이런 정도의 템포까지는 아니에요

저는 그 정도 멜로디면 정신 사납더라구요 ㅋㅋ

적당한 템포의 멜로디와 새소리가 절로 힐링시켜줍니다

0
0
댓글29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사진부터가 눈이 맑아지고 
    기분 좋아지네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그치요? 사진도 전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좋은 밤 보니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새소리 들으며 기상할때도 있어요.   기분이 좋아지며 하루의 시작이 즐겁네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그러면 뭔가 상쾌하면서 힐링 되더라구요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좋은 노래 일 것 같네요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오늘 저녁 무지하게 습하고 덥네요
    미리 굿밤이요
  • 프로필 이미지
    ryeo890
    핑크에이드님 곡 많이 들어봐야겠어요
    카테고리가 다양하다니 궁금하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저랑은 취향이 맞더라과요
    즐건 저녀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저랑은 취향이 맞더라과요
    즐건 저녀보내세요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오늘 잘 보내셨지요?
    참 덥내요 오늘 저녁 ㅠ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새소리가 나는 음악이군요
    새소리 좋아해서 들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자연에 있는 느낌이 드는 곡이요
    즐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봄이
    핑크에이드님 노래 너무 좋아요
    찾아서 들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핑크에이드님좋아하시는 분 많네요
    저도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teteo34
    제목으로 곡의 느낌을 바로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적당한 템포라 힐링이 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내 힐링 되고 너무 조아요
    즐건 저녁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최상도
    핑크에이드님 음악 좋지요..
    오늘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월욜 잘 보내셧나요
    무지막지하게 덥네요 ㅜ
  • 프로필 이미지
    밀밀
    저도 핑크애이드님 음악을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취향이 비슷한가봐요
    좋은 곡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치웅
    아침을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오늘도 상쾌하게 시작하셨길요
    즐건 저녁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세끼
    적당한 템포와 새소리가 힐링이 되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새소리가 듣기 좋더라구요
    즐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일신
    백경 화면 처럼  활기차게 하루일과 시작해볼까 합니다 
    추천곡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활기찬 하루 보내셨나요
    즐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유나&향숙♡
    새소리가 은근 좋더라구요 아침에 새소리 들으면 기분이 좋죠 음악으로 대신 들을 수 있으니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작성자
    맞아요 새소리 들음 내가 마치 어디 와 있는 기분
    좋더라구요 힐링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