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할때 들으면 조금 기분좋아지는 노래 -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출근할때 들으면 조금 기분좋아지는 노래 -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내일 월요일이라서 벌써부터 출근할생각에 아찔해지는데요... 그럴때 노래하나 들으면서 출근하면서 울적한 마음을 좀 달래본답니다. 

제가 요즘 출근할때 마인드키에서 노래를 하나씩 듣고있는데, 그중에서도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가 가장 출근할때 마음을 조금 위로해주는 느낌이더라구요. 산뜻한 느낌도들고 듣고있으면 조금 낮아진 텐션도 올라가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다른분들 추천해주신 노래들도 좋지만 한번쯤 들어보셨으면 해서 남겨봅니다 ㅎㅎ

약간 통통뛰는 느낌이라 월요일날 듣기에는 저는 참좋았던것같아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이번주도 즐겁게 지내보아요 산책도 하면서
    행복한 월요일 오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감사합니다 (확인은 화요일에했지만)
    한주 시작 잘하셨길바랍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산양
    내일 출근길 들어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ㅎㅎ 출근길 힘들지만 조금이라도
    위로되는 출근길이었으면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출근할 태 들으면 좋은 음악으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크윽..사실 정말가기싫은 발걸음인데..
    기분만이라도 가볍게 즐겨보자는 느낌으로 듣기시작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오오 당장 낼 출근할때 듣고 싶네요
    좋은음악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ㅎㅎ 별말씀을요 그냥 좋은거 나누고싶었습니다 
    꼭 한번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