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산책할때 듣기좋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아침산책할때 듣기좋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여름이다보니 낮엔 너무 더워서 저는 아침일찍 산책하는거 좋아해요~

아침일찍 시원한 아침공기 마시면서 '언제나 가벼운발걸음으로' 들으면서 산책하면은 기분도 너무 좋아지고 상쾌해집니다!!

이 음악은 살짝 신나면서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는 느낌이에요~

기분좋은 아침을 시작할수 있게해주는 리듬이라서 아침산책 음악으로 너무 추천합니다!!

이 음악 들으면서 산책하고 다들 행복한 하루 시작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이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저도 더워서 산책할거면 아침일찍 나가는 편이네요
    아니면 해지고 난 후 ㅎㅎ
    사운드 추천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노래 제목이 그래서인지 산책하는 발걸음이
    경쾌하고 신날듯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아침에 기분 좋게 산책하기 좋은 음악이군요 리듬있는 음악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