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하루 (산책할때 음악 추천!)

 

나의 하루는 새벽 4시30분 부터 시작이다 4시30분에 기상해서 5시쯤 운동을 하러 나간다 특별한 운동은 아니고 매일 만보씩 걷는데 요즘 같은 날씨엔 어지간한 폭우가 아닌 이상 우산을 쓰고 꼭 만보를 채우고 빼먹지 않으려고 한다 그런 나에게 음악은 매우 중요하다 주로 경쾌하고 밝은 노래를  듣는 편이다 상쾌한 아침 이 곡은 새벽 산책 , 운동 시작시 텐션을  서서히 올려주는데 좋은 곡이다  잠도 깨고 정신도 들게하고 발걸음도 가볍게 해주는 상쾌한 곡이다 상쾌한 하루 (산책할때 음악 추천!)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정서맘스
    엄청 부지런 하신가봐요 일찍 일어나셔서 걷기 하시고 좋은 습관 응원 합니다 
    운동할때 음악 빠지면 섭섭하죠... 추천곡 한번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산책할때 추천해주신 사운드 한번 들어볼게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