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Your Side 혼자걸을때 들으면 좋은...

By Your Side 혼자걸을때 들으면 좋은...

혼자 걸으면서 잔잔하걱 듣기 좋은

음악인것 같아요.

전 주로 짝꿍이랑 많이 걷는 편이지만

가끔 혼자 천천히 걷고 싶을때가 있거든요.

그때 들음 좋을것 같아요.

잔잔합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마음 정리할 때는 잔잔한 음악이 좋더라구요 혼자 걸으며 들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
    작성자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혼자 걸어도 누군가 함께하는 느낌인 노래에요.
  • 여름이 싫다
    혼자 걸을때 들어볼게요~비 안올때 나가서ㅇ걸어야겠네욥ㅋ즐건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
    작성자
    저도 오늘은 밖에나가서 좀 
    걸어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혼자 걸을 때 좋지요~
    꼭 필요한 시간이예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
    작성자
    네.
    혼자 걸으며 아무생각없이 음악들으며ㅇ걷는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