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추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퇴근후 산책은 즐겁습니다.

이럴때 이런 음악은 어떤지요.

편한 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하루를 정리하고 마무리하면서 즐거운 산책을 

하세요.

좋은 음악과 함께라면 더 좋겠죠.

음악과 함께 멋진 감성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https://cashwalk.page.link/6XLw

 

[사운드추천]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에릭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뚜아우찌
    퇴근 후 산책! 너무 기분 좋죠!!퇴근 후 가벼운 발걸음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