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산들바람을 따라> 추천합니다.

산책할 때 듣기 좋은 사운드로

<산들바람을 따라>추천합니다.

맑고 경쾌한 피아노 선율이 산책할 때 

발걸음을 가볍게 해줍니다.

시원한 바람이 볼을 스치며 지나가듯

더운 여름날의 열기를 식혀주는 듯해

마음이 평온해지는 기분이 들어 산책할

때 자주듣게 되는 사운드 입니다.

한번 들어 보시겠어요?^^사운드 <산들바람을 따라> 추천합니다.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해피혀니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뚜아우찌
    맑고 경쾌한 피아노 선율~ 글만 읽어도 상쾌함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