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산책할때 듣기 좋아요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산책할때 듣기 좋아요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 속에서 산책할때 듣기 좋아요

 

시작부터 밝고 경쾌한 음악으로 시작해서 기분까지 업되는 사운드예요

설명처럼 숲속같은 청량한 기분이 드는 음악이라 발걸음이 가볍고 경쾌해져서 걷기에 지루하지 않아요 요즘같이 습하고 비가 오는날씨엔 산책하기 쉽지않죠~ 잠깐 멈춘사이 후다닥 나가서 경쾌한 사운드 들으며 혼자만의 시간을 갖으면 상쾌하고 좋아요

아침을 여는 상쾌한 숲속에서 같이들어봐요https://cashwalk.page.link/ni29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fish
    경쾌한 사운드가 마음도 즐겁게 할 듯해요
    사운드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산책하며 청량한 음악 들으면 싱그러운 느낌이겠어요 음악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마크툽
    ㅅㅏ진만 봐도 맑고 청량한 느낌이 드는 음악일거같아요 숲이랑 계곡에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