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

째즈카페에서  산책하는 느낌이듭니다

피아노소리와 드럼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곡 같아요

나도 모르게   발걸음이  가벼워지면서  온동네가 예쁘게 다가옵니다    바람   꽃  햇살  매미소리   비온뒤라  그런지  산책하기  좋은날입니다  여라분도  시간되시면  들으시면서  가벼운산책해 보세요언제나  가벼운  발걸음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예픈공주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fish
    피아노소리와 드럼의 조화가 좋을 것 같아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