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산들바람을 따라'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가볍게 '산들바람을 따라' 산책할때 듣기 좋은 음악 

 

요즘 날씨 더워서 오래 걷기는 힘드시죠~? 저두요 ㅜㅜ 그치만 그냥 있을수는 없어서 해질때쯤 집앞에 살짝 산책 많이 한답니다. 운동 해야하구요. ^^ 그때 들어본 음악이에요. 세로님의 '산들 바람을 따라'. 너무 활발하지도, 너무 쳐지지도 않는 리듬으로 무난하게 기분좋게 듣기 좋아요. 오늘 오후 산책하시면서 한번 들어보세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빈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