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들으면 좋을 만한 음악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page.link/kg5x

산책할 때 들으면 좋을 만한 음악 추천합니다.

 

전 만보걷기도 할겸 산책을 자주 하는데요.

이사운드는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무엇보다 제 발걸음을 너무 가볍게 해주는거 같아 자주 선곡해서 듣고 있어서 추천합니다.

여러분들도 산책하며 즐거운 노래도 듣고 만보걷기도 하며 더운 여름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산책하면서 노래 잘 듣는데
    추천하신 사운드 한번 들어볼게요 ^^
  • 스마일
    밝고 경쾌한 음악을 들으면서 걸으면 기분도 좋고 발거음도 빨라지지요 
    들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