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좋은 음악 공유해요《푸른 하늘을 그리다》

산책할때 & 걸을때  듣기좋은 사운드 추천합니다

 

 

ForestMemory 님의 《푸른 하늘을 그리다》

 

경쾌하면서 발걸음이 가벼워지며

 

비트가 빨라지면서  가볍게 러닝하기도 좋은 사운드

 

리듬감이 있어 기분업하며 산책할때

 

듣기 좋을것같아요

 

공원산책이나 숲속 나무가 막 우거진 흙길이나 

 

제목처럼 푸른하늘이 보이는날 한번 들어보세요

 

즐거운 오후시간되세요♡

산책할때 듣기좋은 음악 공유해요《푸른 하늘을 그리다》

https://cashwalk.page.link/JtpA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나래♥
    푸른 하늘을 그리다 라는 제목이 무척 맘에 들어요 시적인 느낌ㅎㅎ 한번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비트가 빨라지며 가볍게 러닝하기 좋은 곡이라는 설명을 보니~ 정말 딱 이 사운드 들으며 가볍게 러닝하러 가고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