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 사운드 추천 'By Your Side'

산책할 때 사운드 추천 'By Your Side'

일단 제목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당신 옆에서!!!

멜로디도 팝송듣는 것 같아요.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잔잔한 사운드입니다.

가족이든 연인이든 친구이든 같이 걸으면서 들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사운드라서

추천합니다. 첫 소절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산책하실 때 한번 들어보세요!!!

 

 

산책할 때 사운드 추천 'By Your Side'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