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산책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산들 바람을 따라

산책할때 더운것보다 바람이 솔솔 불어올때 산책을하면 더 좋지요 

사운드 제목도 "산들 바람을 따라"라서 기분상 더 시원하고 상쾌하네요 

밝고 경쾌한 사운드라서 산책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네요

발걸음도 가벼워지구요 계속 산책하고 싶게 만드네요 ㅎㅎ

바람이 솔솔 부는날  사운드 들으시면서 산책 한번 해보세요

(8회)산책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산들 바람을 따라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허씨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보이윤
    산책하고 싶게 만드는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다.
    한번 들어볼게요.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허씨
    작성자
    산책하고 싳은 사운드지요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