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베토벤과함께

산책할때 베토벤과함께

지금도 산책하면서듣고있는데요 처음엔 잔잔한선율이 울려퍼지다가 뒤로가면 갈수록 음악이 빨라지면서 웅장한 느낌이드네요 산책할때 자칫 단조로울수있는데 이음악과 함께 하면 왠지 가슴이 쿵쾅쿵쾅 뛰어서 너무 흥겨워져요 베토벤 유명하신분 이지만 이음악piano  concerto no.5은 좀 생소해서 더욱더 맘에들어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나래♥
    베토벤은 엄청 유명한데 음악은 생소해서 한번 들어볼만하겠어요^^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산책할때 한번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