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O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할때 자주들어요

재즈풍의  피아노 선율이 걸으때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는 음악이라

자주 듣게 되더라구요 ㅎㅎ

무겁지 않고  바에서나 들을법한 노래라

나도 모르게 박자를 맞추게 되더라구요 ㅎ   진짜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요즘처럼  지치고 힘든 여름날 걸으며 자주 듣는답니다PINO의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산책할때 자주들어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쩡♡♡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주먹쥐고일어섯
    찾아서 들어봐야겠어요 음악을 들을수록 발걸음이 빨라지겠군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산책할때 한번들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pino님 음악이 피아노 사운드라 그런가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할때 듣기 좋은거 같아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이노래 들으며 걸어봐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