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제목 그대로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전에 산책할때 

좋은거 같아요.. 리드미컬한 피아노 음악이라서 하루를 편안하게 시작할수 있는거 같아요

다만 아쉬운점은 3분밖에 안되서 좀 짧게 느껴지긴 하지만 산책나갈때 첫곡으로 듣기 좋은거 같아요

하루의 시작을 편안한 피아노곡으로 시작하니 좋은거 같아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수정T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