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https://cashwalk.page.link/G22uqBvoUYoAGW578?soundType=single&service=mindkey&soundId=20421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요즘 같이 습하고 더운날... 가벼운 발걸음이 쉽지않아요ㅠㅠ 걷자니 숨막히고 땀줄줄이에여😅😭 딱 오늘이 그런날인거같아요ㅠㅠㅠ 하지만 이런 상콤한 노래 들으면서 걸으면 너무 좋아요!!!!!!  사진도 바다로 너무 시원해보여요~!!!! 귀라도.. 시원하게 노래 들으며 산책하자구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해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wonk
    작성자
    그죠! 저의 마음과 같으시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wonk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wonk
    작성자
    댓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산책할때 한번들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
    wonk
    작성자
    네네 들어보세요~~~~
    즐거운 산책시간이 되실꺼에요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추천 감사합니다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wonk
    작성자
    댓글 감사해요!!!
    편안한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lina☆>.<☆
    오늘 저녁에 산책할때 들어봐야겟네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wonk
    작성자
    댓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