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 때는, '맑은 날 아침'

산책할 때는, '맑은 날 아침'

저는 새벽에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새벽에 푸른 나무들을 보면서 걷기도 뛰기도 합니다~

 이렇게 산책하고나면 하루가 상쾌하답니다. 

 마찬가지로 이 음악이 밝고 경쾌하며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은 음악인 것 같습니다~

 산책할 때 들으면 좋은 음악, 아침에 여유롭게 들어도 밝은 분위기의 음악인듯하네요~

 그래서 추천해봅니다~

0
0
댓글12
  • 수퍼마덜
    하루를 밝고 경쾌하게 시작해주는 음악이군요~^^
    이음악 들으면 기분이 맑아질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작성자
    네 그런것 같아요~ 
    수퍼마덜님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산책할때 한번들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작성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새벽에도 해봤는데 좀 힘들더라구요
    추천하신 사운드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작성자
     각자에게 맞는 스타일이 있는 듯해요~
     저는 새벽운동이 제일 상쾌하고, 그 다음에는 밤 산책이 몸이 개운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
    새벽에 산책하는 분들 부러워요.
    전 생활리듬이 깨져서 새벽에 잠들어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작성자
     들꽃향기님, 각자에게 맞는 생활리듬이 있지 않을까해요~ 근황 댓글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숲과나무님 아침에 눈 떴을때  날씨가 맑으면 기분까지 좋아지요.
    맑은 아침으로 시작하는 하루 너무 좋네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작성자
    해바라기님 저도 그래요~ 맑은 아침의 기운이 계속 이어지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매일 아침 여유롭게 산책하며 들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아침도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길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작성자
    감사합니다 
    립살리스님, 평온한 밤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