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날,꽃을 바라보면서~~산책추천사운드

평화로운 날,꽃을 바라보면서~~산책추천사운드

눈부신 햇볕아래 상큼한 초록색의 네잎클로버가 

싱그러운 배경을 한 이 사운드는

통통 튀는  음감으로 산책길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을수 있게 해줄수 있을것 같아요.

맑은 날씨 만큼이나 가벼운 마음으로 

기분좋게 살짝씩 옮겨걷는 걸음걸음이 한결

가뿐하게 느껴질거예요.

https://cashwalk.page.link/iNd9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park_gyuri2016
    기분좋은 사운드 저도 들어보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저도 이음악 추천했어요~
    찌찌뽕~
    음악이 밝아서 산책할때 기분 좋게 만들어 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산책할때 한번들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