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제가 추천하는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사운드는  요즘  아침에 산책하면서 듣는  보사노바곡인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입니다

가볍게 살랑살랑 되면서 듣기 좋은 리듬 때문에  기분 전환도 되고 좋아요

여름날 산책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입니다

산책할때 듣기 좋은 사운드-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벼울것 같은 곡이네요.  하루 일과 마치고  저녁 산책길에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리리님의 추천곡을 들으면서 산책하면  제목처럼 가벼운 발걸음으로 즐겁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곡 추천 감사해요.
  • 빈스맘
    산책할때는 언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하기 너무 좋죠
    경쾌한곡일듯해요 들어보겠어요 ^^ 
  • ㅇㄱ
    더운여름 지칠때 듣으면
    발걸음도 가벼워져서 힘이나게
    해줄꺼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선곡 잘봤습니다 산책할때 참고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