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바람을 따라를 추천합니다!

 

요즘 건강을 위해 꼭 하루 한번은 걷기하는데요 그때 들으면 좋은 곡이네요.

맑은 선율이 나에게 시원한 바람을 보내주는 거 같아요

여름에 너무 더운날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바람이 불때 그 느낌 같아서 너무 좋네요

피아노 맞죠? 선율이 너무 아름답고 마음이 차분해져요.

강력 추천해요

 

산들바람을 따라를 추천합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시흔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추천감사합니다 산책할때 들어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이음악 많은 분들이 듣고 추천해주신것 같아요~
    좋은 사운드 추천해주셔서 고마워요
  • 프로필 이미지
    fish
    바람이 불어올 것 만 같은 기분이네요
    많이 추천 하셔서 들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ubimama
    산들바람 산책이랑 정말 잘 어울릴거 같은 제목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꼬마스타
    산들바람 불 때 걸으면서 들어볼게요.
  • 선쟈
    이거 많이 추천하시는 것 같아요!! 
  • ㅇㄱ
    우와^^  더운여름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그 기분 넘 
    행복하죠 ㅎㅎ그런기분이라니 꼭 듣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 이거 진짜 많이 들으시네요
    꼭 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