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날.. 산책하면서 듣기좋은 음악

평화로운날.. 산책하면서 듣기좋은 음악

요즘은 만보걸을때 .동네 마실다닐때 음악없으면 심심해서 뭔가를 꼭 들어야 하는데

이번에 산책하면서 듣기좋은 음악으로 이 음악을 추천합니다

발걸음도 가볍게 해줄수있는 음악이라

걷는거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가볍게 걸어다닐수있을꺼에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저도 이 사운드  추천했어요. 배경화면부터 네잎 클로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왠지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 지폐메이커
    좋은 추천 감사합니다.  
    야외 걷기할 때 들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주먹쥐고일어섯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