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산들 바람을 따라.. 들어요

산책할때 산들 바람을 따라.. 들어요

산책할때... 어느 정도 걷고 나면... 

들어갈까.. 그만 걸을까.. 생각이 들잖아요.. 

그때 딱~ 듣기 좋은 음악이에요..

통통 튀는 느낌의 경쾌한 피아노 연주곡이라..

 정말 발걸음이 가벼워져요...

그래서.. 기분도 좋아져.. 한바퀴 더 산책하고

들어올 수 있는 음악입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프로필 이미지
    리나
    작성자
    맞아요.. 산책할때.. 바람 불어주면..
    시원하니.. 기분도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요즘 같이 더운 날 산책할때 산들바람이  불어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리나님의 추천곡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리나
    작성자
    장마때는 비 좀 안왔으면... 했는데..
    지금은 너무 덥네요... 바람이 시원하게 불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