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i - 상쾌한하루

Musei - 상쾌한하루

 

가끔 산책할때 듣고있어요

상쾌한 하루 들으면서 산책하면 발걸음이 더 가벼운거 같아요

음악도 좋고 산책할때 바람도 솔솔불면 기분도 너무 좋더라구요

기분좋게 산책하고 오면 하루가 행복하더라구요

상쾌한 하루 들으면서 산책하시구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오늘도 사운드제목 처럼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악 추천도 감사해요~~~
    정으늬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상쾌한 하루 보내셨지요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제목부터가 상쾌한 하루라
    산책길이 더 즐거울것 같네요
    정으늬
    작성자
    그쵸 제목부터가 상쾌할거 같지요 산책길이 기분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