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 가볍게 걸어요~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저는 산책을 자주하는데요.

걸을 때는 아무래도 차분한 것보다 경쾌한 게 좋더라구요.

맑은 피아노 소리가 통통~ 가볍게 걸을 수 있게 하네요.

제 무게 중 2kg쯤 덜어주는 듯한! ㅋㅋㅋ

곡명처럼 아주 평화로운 발걸음이 된답니다.

 

https://cashwalk.page.link/iNd9

 

통통 가볍게 걸어요~ 평화로운 날, 꽃을 바라보면서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통통~ 경쾌한 곡 추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사운드가 정말 통통 튀네요. 평화로운 마음이 들어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음악이 더 가볍게 걸을 수 있게 하죠? 😊
  • 프로필 이미지
    한아름
    이 사운드는 정말 통통 튀는듯이 들리는게 특징이죠. 저도 이거 추천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작성자
    마음까지 뽀송해지는 맑음이 있죠? 😁